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리즈토익, 토익시험대비 파이널 특강 개최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리즈토익, 토익시험대비 파이널 특강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1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서면학원에서 토익 점수보장반을 맡고 있는 리즈토익(RC 김경희, LC 여다솜) 팀이 오는 26일(일) 시행되는 정기 토익시험을 대비한 시험장에서 시간을 벌어주는 꿀팁이 담긴 시험 직전 파이널 특강을 5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강 일정 및 주제는 다음과 같다. D-5: 11월 21일(화), 파트2 비의문사 및 의문문 파헤치기 D-4: 11월 22일(수), 시험장에서 시간을 벌어주는 파트7 D-3: 11월 23일(목), 파트 3, 4 신유형 파악하기 D-2: 11월 24일(금), 파트 6, 7 문장삽입 문제 완벽 정복 D-1: 11월 25일(토), 750점을 받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팁 등 5일간 알찬 내용으로 마련했다. 

수강생들의 입 소문을 통해 파트7 강의를 잘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리즈토익 RC 김경희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7 문제와 관련해 풀이시간을 크게 줄여주는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보통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설명을 들을 때는 모두 이해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시험장에서 배운 내용을 제대로 적용하지 못해 고득점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특강에서는 시험장에서 적용 가능한 팁 위주로 강의해, 응시생들이 이번 특강만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단기간 고득점 비법 전수로 유명한 리즈토익 LC 여다솜 강사는 “신토익으로 바뀌고 난 뒤, 수험생들이 파트 3, 4에 등장하는 도표와 스케줄 등을 해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특강에서 파트 3, 4의 신유형을 집중적으로 다뤄 많은 학생들의 고민을 해소해주겠다.”고 전했다. 

김경희, 여다솜 강사의 리즈토익 팀이 시험직전 5일간 진행하는 토익 파이널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학원정보, 서면학원, 무료특강 및 설명회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부산토익학원 파고다 서면학원을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