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원 총감독, 역대 최다 관객 축제 다수 연출.. “내년을 기대해!”
김종원 총감독, 역대 최다 관객 축제 다수 연출.. “내년을 기대해!”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2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원 총감독이 축제 연출 및 지방자치단체 행사 연출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제이스토리측은 김종원 총감독이 20일(금일) 오전 11시 강원도 양구군청에서 전창범 양구군수로부터 유공감사패를 수령 받았다고 밝혔다.

김종원 총감독은 지난 7월 강원도 양구군 레포츠공원 일대에서 열린 ‘제10회 청춘 양구 배꼽 축제’의 연출을 맡아 양구군 축제 역사상 최다 관객인 14만 여명을 운집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김종원 총감독은 배꼽이 상징하는 생명, 자연, 상생의 의미를 살려 메인 테마를 물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과감한 축제 경관 변화를 감행했다. ‘물난리War’, ‘물놀이 DJ 페스타’, ‘물난리 퍼레이드’, ‘맨손 장어잡기’ 등의 참여형 프로그램과 ‘배꼽가요제’, ‘배꼽 개그콘서트’ 등 내실 있는 축제 콘텐츠를 통해 ‘청춘 양구 배꼽축제’가 강원도를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했다는 평이다.

김종원 총감독은 올 한 해 ‘청춘 양구 배꼽축제’ 외에도 역시 10회째를 맞은 ‘마포나루 새우젓축제’에서는 역대 최다 관객인 67만 여명을 불러 모으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서울 정원 박람회’, ‘함양 연암 문화제’,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 설맞이 축제’ 등 다수의 축제 연출의 지휘봉을 잡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