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 PC방, 2018 피시방창업 NEW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 공개
아이비스 PC방, 2018 피시방창업 NEW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 공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년간 1000여명이 넘는 가맹주들과 함께 성장해온 PC방 프랜차이즈 리딩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성전을 모티브로 한 매장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THE SAINT)’를 공개해 예비 PC방 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초로 카페형 인테리어 컨셉트를 선보인 바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올해 베스트 인테리어 컨셉 19세기 산업혁명 근대화 공장을 테마로 한 ‘인더스트리얼 레볼루션’와 사이버 컨셉트 인테리어인 ‘썬더볼트’에 이어 2018년 새로운 PC방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THE SAINT)’를 선보이고 있다.
 

 

‘더세인트(THE SAINT)’는 모노톤의 기본 컬러와 밝은 톤의 벽돌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귀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성한 성전을 연상시키는 아이비스 PC방만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트다.

리모델링이 필요없는 내구성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PC방 인테리어를 통해 신규 PC방 창업주들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 공사의 관리감독을 진행해 원가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공간구성으로 가맹점마다 정확한 실평수 견적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아이비스만의 PC방 인테리어는 실제 PC방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과 PC방을 찾는 손님들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의 초기 PC방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통한 4,500만원 상당의 혜택 및 최대 2억원 맞춤 1금융권 대출지원을 11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