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 롤러팩토리와의 5차 콜라보레이션 공개
마스카, 롤러팩토리와의 5차 콜라보레이션 공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2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알려진 ‘Project art by M’의 5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했다.

홈페이지에서 공개 된 5차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실크스크린 브랜드 롤러팩토리의 작가 김성남과의 작품과 진행과정이 모두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롤러팩토리는 생각을 구체화하고 이미지로 변환해 이를 공유하고자 하는 실크스크린 패션 브랜드로 주로 패브릭을 활용하고, 그 외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기존 실크 스크린 범위에서 벗어난 독특한 소재를 사용하며 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 이다.
 

▲ 사진 출처 = 마스카

 

이번 마스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아이웨어 케이스를 매개체로 진행 되었으며, 롤러팩토리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선명한 실크 스크린 프린팅 기법을 선보였다. 김성남 작가는 이번 작품에 “가치를 바라보는 시각” 이란 주제로 젊고, 신선하고 도전적인 마스카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내려 하였다고 한다.

마스카 관계자는 “먼저 평소 시도해 보지 않았던 입체 패키지에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던 작가님께 감사드리고,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며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게 되어 좋았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스카는 2018년 출시할 신제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