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라디오 CM광고 시작
반찬가게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라디오 CM광고 시작
  • [창업이슈]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2.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들샘의 반찬가게 홈푸드카페 오레시피가 12월 1일부터 SBS 라디오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통한 CM광고 송출을 시작한다. 

SBS 라디오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가수 겸 배우인 김창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반찬전문점 오레시피는 현재 전국 매장 190개 이상을 오픈 및 운영 중에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로 ㈜도들샘을 브랜드 본사로 두고 있으며 2만㎡ 규모의 국내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다. 200여가지의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원스탑으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대부분의 메뉴를 소분해서 반가공한 반제품 상태로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손쉬운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거나 규모가 작더라도 비교적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한 것이다.

오레시피 관계자는 “오레시피는 여성창업, 주부창업, 부부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적합한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면서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다양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레시피는 올해 초에는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 매출증진을 돕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반찬전문점 홈푸드카페 오레시피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광주 대구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예정이다. 프랜차이즈박람회 참여를 통해 기존의 반찬 전문점의 단조로운 메뉴 구성에서 벗어난 2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