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지전문업체 '올리브벽지', 크리스마스 맞이 최대 40% 할인행사 진행
벽지전문업체 '올리브벽지', 크리스마스 맞이 최대 40% 할인행사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2.1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지전문업체 올리브벽지가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올리브벽지의 제품 중 디자인벽지와 디자인롤스크린에 한해 진행된다. 디자인벽지는 40%의 할인율이, 디자인롤스크린 제품은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디자인벽지 제품을 만 원대에서 3만 원대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벽지 종류는 아트펄실크, 고급합지, 올리브실크, 접착벽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올리브벽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은 셀프벽지, 포인트벽지 등으로 문의가 많이 오는 시기로 고객들의 관심에 발맞추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할만한 디자인벽지를 받아볼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벽지는 국내 벽지 업계 중 유일하게 디자인연구소 설립 인증을 받아 조명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전문 벽지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의 창작으로 신제품 벽지를 출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디자인연구소와 출력 센터, 재단실, 포장/배송실을 통합 운영(One-Stop Service)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