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와연습수학학원, 겨울방학대비 ‘레벨업 수학학습’ 개강
이해와연습수학학원, 겨울방학대비 ‘레벨업 수학학습’ 개강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2.1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맞아 수학실력의 집중 향상을 꾀하는 학생들이 학원가로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등수학의 학습을 위해 반드시 탄탄한 실력이 갖춰져야 하는 중등수학의 수요가 높은 편이다. 이에 이해와연습수학학원에서 겨울방학대비 ‘레벨업 수학학습’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레벨업 수학학습’은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1:1 맞춤 수업으로 진행한다. 개강일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새롭게 등원하는 학생들도 바로 자기 수준에 맞춰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학원 커리큘럼에 자신의 실력을 맞추는 것이 아닌, 자신이 있는 위치에서 담당 선생님의 지도와 학원의 프로그램에 따라 수학 단계를 한 단계씩 높여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인 이해와연습수학학원은 중등부, 고등부 모두 각 반 5명 이내의 소수 정원으로만 수업을 진행한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이 학생의 학습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르치기에 진도가 늘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직 학습방법이 서지 못한 학생을 위해서 ‘MT(Math Training) Room’에서 틀린 부분을 확인하고, 질문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되도록 도와줌으로써 수학실력의 ‘레벨업’을 돕는다.

한편 이해와연습수학학원 측은 겨울방학 때 수학학습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하는 사항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공부 구간을 정해 해당 구간을 꼼꼼히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 △지나간 성적에 연연하기 보다 앞으로 맞이할 시험에 더 철저히 대비할 것 △빠른 선행학습을 하는 친구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공부를 지금부터 시작할 것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내는 마음가짐을 가질 것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