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한 답례품 세트 선보여
학화호도과자,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한 답례품 세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2.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회, 망년회,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 행사 후 와 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답례품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연말이 되면서 송년회, 신년회를 준비하는 주최측에서는 장소 섭외 및 음식 준비와 더불어 행사 답례품으로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골머리를 앓고 있다.

답례품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로 비싼 제품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고 너무 저렴한 제품은 성의가 없어 보일 수 있어 답례품을 고르는 데 신중에 신중을 거듭할 수 밖에 없다. 일반적으로는 수건, 우산 등이 있는데 최근에는 개인의 취향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답례품이 인기다.

 

저렴한 비용과 준비하는 사람의 정성, 두 가지를 잡으려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학화호도과자'의 답례품 세트를 추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영양 간식인 호두과자는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하는 실용적인 답례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호두과자 속 호두는 면역력 증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영양 간식, 가족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학화호도과자는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학화호도과자' 답례품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수량의 답례품이 필요할 경우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준비할 수 있다. 2500원~3500원 사이의 부담 없는 가격대라 인기가 좋다. 실제로 답례품 세트를 구매한 사람들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칠순잔치,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등의 행사 후나 다니던 회사나 모임에 답례품으로 호도과자 세트를 많이 주문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다"며 "요새는 연말이다 보니 송년회 행사 답례품 주문이 급격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83년 전통의 업체로 천안 구성동 본점, 명동 직영점, 원성동 직영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을 견학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 시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