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연 “좌파교육감들, 전교조 법외노조 철회 요구는 국민 조롱”
전학연 “좌파교육감들, 전교조 법외노조 철회 요구는 국민 조롱”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2.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무서운 줄 알아야 한다” 반발

최근 이른바 좌파교육감들이 전교조 법외노조 철회를 요구하고 나선 것과 관련해 학부모단체들이 “국민 무서운 줄 알아야 한다”며 반발하고 나섰다.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전학연)은 17일 성명을 내어 “전교조 법외노조 철회는 어림없다”며 이 같이 비판했다.

전학연은 “가짜촛불 혁명으로 정권을 뺏은 후 자기들 세상이 됐다고, 자신들을 세운 전교조에 은혜 갚기, 총대 매는 행동에 학부모는 분노한다”며 “1,2심 패소로 완전무결 불법노조가 됐는데도 또 처분취소 소송 등 끝없는 법 투쟁하더니 그것도 부족해 이젠 정권 만든 대가를 내 놓으라는 것 아닌가? 이런 파렴치한 요구가 어디 있으며 교육을 이렇게 짓밟아도 된단 말인가? 이 국민을 조롱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 이하 성명서 전문 -

전교조 법외노조 철회? 어림 없다! 국민 무서운 줄 알아라!

12월14일 전국 좌파교육감들이 담합이라도 한 듯 경남은 기자회견, 충남, 세종, 충북은 공동입장 발표로 전교조 법외노조를 철회하라 요구했다.

가짜촛불 혁명으로 정권을 뺏은 후 자기들 세상이 됐다고, 자신들을 세운 전교조에 은혜 갚기, 총대 매는 행동에 학부모는 분노한다.

15일, 전교조 또한 연가투쟁으로 법외노조 철회에 압박을 가하고 2천명 교사가 교실을 버리고 단체행동을 했다. 참으로 자격없는 교사들로 그 명단을 확보해야하며 정권과 짜고 벌이는 연속 기획 쑈가 우습다.

각 시도 교육을 책임진 자들이 학생의 학력신장, 환경개선, 정책적 고민은 뒤로하고 오로지 전교조 눈치 보기와 차기교육감 선거를 위한 정치행보에 올인 하니 이걸 도대체 어찌 참으란 말인가?

오죽 잘못 했으면 학부모들이 3-4년을 거리에서 ‘전교조추방’을 외쳐 법외노조 만들기에 앞장섰을까? 당신들 잘못을 정녕 모른단 말인가?

20년 국민속여 합법 가장하다 불법노조 판정으로 가까스로 바로 잡힌걸 위헌심판 청구등 행정소송으로 얼마나 시간을 끌며 현장을 분열시켰나?

1,2심 패소로 완전무결 불법노조가 됐는데도 또 처분취소 소송등 끝없는 법 투쟁하더니 그것도 부족해 이젠 정권 만든 댓가를 내 놓으라는 것 아닌가?

이런 파렴치한 요구가 어딨으며 교육을 이렇게 짓밟아도 된단 말인가? 이건 국민을 조롱하는 것이다.

교육 망친 주범이 전교조요 내 아이 담임이 전교조 일까봐 공포인 지경인데 교단에서 추방해도 부족한 전교조를 다시 합법화하라니...

불법노조가 되고도 반환할 재산, 교사 복직문제등 국가에 대한 약속을 무시하고 아직도 연가투쟁이 무기인 안하무인 집단을 언제까지 국민이 지켜봐야하는가?

법외노조통보, 교원평가제, 성과급제를 3대 교육적폐 라고?

양심 없는 자들이여! 위 세 가지야말로 국민적 바람이고 제대로 해야 할 과제인데 이걸 막는 당신들이야말로 교육 적폐며 청산 대상이다.

법 준수에 앞장서야할 교육감들이 떼 지어 전교조 나팔수에 꼭두각시를 자임하니 당신들은 부끄럽지도 않은가?

차라리 법을 지키지 말라고 법 따위는 필요 없다고 말씀 하시지...

이 나라는 법원판결도 필요 없고 떼 법으로 통하는 나라라고 광고라도 하시지.

우리는 당신들을 진보는커녕 퇴보, 저질, 생떼 교육감이라 부른다.

노동자에서 교사로 돌아오라 부탁에도 갈수록 강성노조 선봉에서 머리깎고 투쟁일색이니 ‘등교거부가 답!’ 이라 생각하는데 전교조에 대한 분노를 얼마나 참을 수 있을지 우리를 시험하지 말라!.

학생과 학부모를 단절시키고 교사 교육권을 침해하는 문제 많은 학생인권조례 에나 올인하는 한심한 교육감들! 당신들 본분이 뭔지 알고나 계신지?

폭력, 인성, 학업증진등 해야 할 일이 산더미인데 이런 노력의 기사는 본적이 없고 어찌 좌파교육감들은 정권의 시녀처럼 적폐청산이나 들먹이며 법원판결 무시하고 나설 자리, 할 말, 못할 말도 구분 못하는지?

이런 교육감, 장관 밑에서 자녀들이 배우고 있는 현실, 내 자식 미래가 심히 걱정스럽다.

2017년 12월 17일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