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년이 가도 못 잊을 원수 美帝”
“억년이 가도 못 잊을 원수 美帝”
  • 미래한국
  • 승인 2005.08.15 00:00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민 2005-08-16 00:00:00
적화 일보직전이구나

슬픈 백성 2005-08-16 00:00:00
이것이 우리나라의 현실이란 말인가? 이 기사가 우리 대한민국의 오늘을 취재한것이 맞는가? 도저이 믿기지않는 일이 벌어지고 있구나..혹시 북한 괴뢰정권(이하 북괴라 칭한다)의평양 김일성 광장에서 개최한 광복절 기념행사를 잘못 기사화한건 아닌지....이것이 오늘의 대한민국이라면 정말 심각한 문제가 아닐수 없다..이러한 현실을 방관 하는 현 정부(노무현 정권)을 북괴가 부자 대대로 추구해온 적화통일의 공범 내지 방조범으로 고발하지 않을수 없다.정권유지를 위해서 지역구 타파를 외치며 야당에 제안한 대연정은 북괴의 고려연방제 실현의 시험무대는 아닌지..조심합시다...민주화과정에서 겪었던 각종 비민주적 비인권적경험을 믿거름으로 민주화를 추구하는것은 우리 모두의 여망이요 바람이었기에 구세대의부정 부패 부조리에 염증을 느낀 많은 국민 이 새로운 민주개혁을 원했건만 현정부는 개혁이 마치 진보 좌경화 라고 믿고 있는건 아닌지 아니라면 개혁과정에서 스며드는 적화통일의 야욕을 분쇄하고 철퇴하는 노력을 국민에게 보여 주어야할것이다..나는 북진통일 멸공통일밖에는 대한민국 통일의길이 없다고 믿는사람이요 평화통일이란 수식어에 불과한것일뿐 현실적으로 물리적으로 실현 불가능한 개념인바 작금에 평화통일이란 미명아래 벌어지는 작태란 목불인견의 형국이라 할수밖에...

큰일 2005-08-16 00:00:00
빨갱이들이 노골적으로 설치고있는데
야당은 뭐하고있나. 등신들아
보안법이 엄연히 살아있는데도 저런데
폐지돼면 보수세력은 몰살이다
ㅇ얼간이같은 야당. 박근헤내려와라

나라걱정 2005-08-16 00:00:00
아무튼 잘들 놀아 보쇼.. 대통령부터 시작해갔고.. 나라걱정하는 사람들이 한둘인가?
아직도 우리에게 총부리를 겨누고 있는것은 북한이란께??
남한 내려오면 먼저 선동한놈들은 민족의 지도자 김일성장군멍군한테 충성을 한 댓가가 지금의 북한 체제여!

정신좀 차리고 삽시다. 이정도 살게 된것도 미제덕이 많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