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나, 핑크빛 메이크업과 코랄레드 립…"사랑스러워"
구구단 미나, 핑크빛 메이크업과 코랄레드 립…"사랑스러워"
  • 김상민
  • 승인 2018.03.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코랄빛 컬러로 완성한 봄 메이크업 선보여

두 번째 싱글 앨범 'Cait Sith'의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구구단 미나가 2일(금)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였다.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나는 이날 출근길에도 압도적인 미모를 뽐내는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미나가 출근길에서 선보인 아이메이크업은 클리오의 프리즘에어 섀도 14호(핑크쉘)와 16호(코랄) 제품을 사용하였으며, 코랄 레드빛 립은 루즈힐 벨벳 3호(뮤즈시티)와 7호(버드키스) 제품을 사용한 것이다.

클리오의 프리즘에어 섀도는 특별한 메이크업 스킬이나 도구 없이 손 끝 만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6호(코랄) 제품은 핑크와 오렌지가 섞인 듯한 채도 높은 코랄 컬러로 3D 멀티 펄과 글리터 입자로 각도에 따라 다른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미나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해준 코랄레드빛 립은 선명한 발색과 채도를 구현하며, 뛰어난 발림성으로 균일한 벨벳 매트 피니쉬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구단 미나는 이날 무대를 끝으로 'The Boots(더 부츠)'의 활동을 마치고 휴식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