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 ‘시선집중’
AOA 민아,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 ‘시선집중’
  • 김상민
  • 승인 2018.03.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열연 중인 민아, SNS 통해 상큼한 매력 발산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2’에서 활약 중인 AOA 민아가 SNS를 통해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아는 샵에서 촬영한 듯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민아의 무결점 피부와 은은한 핑크빛 눈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아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 제품은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14호)’로 손 끝 만으로도 완벽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아이 섀도우다. 가루 날림 없이 고른 펄감과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오묘한 펄감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사진을 접한 팔로워들은 “민아가 사용한 섀도우 색감 진짜 예쁘다”, “봄이랑 잘 어울리는 찰떡 섀도우 인듯”,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 발산”, “귀엽고 상큼하다는 말이 잘 어울린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AOA 민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신상을 좋아하는 강력 1팀 소속 순경’신나라’역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