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다음 새로운 백만장자들...웰니스 산업을 준비하고 부를 얻는 방법
[신간] 다음 새로운 백만장자들...웰니스 산업을 준비하고 부를 얻는 방법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05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 폴 제인 필저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경제학자이자,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사업가이며, 대학교수이면서, 다섯 권의 베스트셀러를 펴낸 저자이다. 

필저는 3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고, 15개월 만에 와튼 스쿨 에서 MBA 학위를 받았는데, 이때가 22살이었다. 24살의 나이에 뉴욕 대학의 부교수가 되어 이후 20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쳤다. 22살에 시티뱅크에 최연소 간부로 입사하여 25살에 최연소 부사장으로 승진한 필저는 여러 사업을 시작했다. 26살이 되기 전에 처음으로 백만 달러를 벌었고, 30살이 되기 전에 천만 달러 소득을 달성했다. 미국 공영 라디오(NPR)와 CNN의 논설위원이었던 필저 교수는 TV쇼‘래리 킹 라이브’에 세 번 출연했고 여러 잡지의 커버 페이지에 실렸다. 그는 매년 수만 명에게 강의를 하며, 그의 강의를 담은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는 2천만 부 이상이 팔렸다.

다음 새로운 백만장자들은 다가오는 1조 달러 웰니스 산업을 준비하고 부를 얻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웰니스 산업은 관련 산업의 성장을 이끌고 경제 범위를 점차 넓혀가고 있으며, 사람들은 건강한 삶과 노화를 늦추기를 원하며 웰니스 산업에 소비를 더욱 집중하고 있다. 한편 직접 판매는, 스스로 자신의 경제 웰니스를 책임지고 장기적인 재정적 안정을 확립하려는, 그러면서 동시에 중요한 부가 무엇인지 깨닫고 실로 엄청난 많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역할까지 수행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무후무한 기회를 제공하며, 차세대 백만장자의 다수를 배출할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왜 웰니스 사업이 아직도 시작되지 않은 사업이며, 어떻게 그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인지, 그리고 수백만의 사람들이 부를 창출하는 방식으로 직접판매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풀어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