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하루만에 매출을 발생시키는 원데이 마케팅 PLAN
[신간] 하루만에 매출을 발생시키는 원데이 마케팅 PLAN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04.10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마케팅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당신의 막막한 고민을 깔끔하게 해소해줄 책이 등장했다. 이 책은 SNS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이 책을 읽는 독자분들이 어떤 길을 선택해야 할지를 잘 안내한다.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비즈니스용 SNS 마케팅부터, 일반인들이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과 사례를 소개하는 책이다. 기초 과정부터 세부 사항까지, 화면 사진을 이용한 자세한 해설과 저자의 실제 경험 사례를 이야기하며 풀어나간다. SNS 마케팅을 어렵지 않게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책이다.  

이제는 SNS도 메이크업해야 한다. 그야말로 지금은 SNS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SNS의 열기는 뜨겁다. 눈을 뜬 순간부터 눈을 감을 때까지 손에서 스마트폰은 떠날 줄을 모른다. 그만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에서건 일을 할 수도, 돈을 벌 수도 있는 시대다. 스마트폰의 보급화 덕분에 SNS는 나날이 급격한 발전을 하고 있다.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사업을 하고 있는 모두에게 이 한 권의 책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느 순간 삶의 일부가 되어 있는 SNS. ‘원데이마케팅플랜’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중점으로 곧바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활용법을 제시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전반적인 지식을 기본으로 기초부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원데이마케팅플랜은 크게 1단계 온라인 마케팅 준비단계, 2단계 즉각 매출 발생 단계, 3단계 매출 상승 단계, 4단계 매출 자유 조절 단계로 모두 4개의 장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마케팅 기초 지식을 시작으로 블로그, 페이스북으로 매출을 올리는 방법, 적은 돈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방법. 간단하게 핸드폰 터치 한 번으로 켜고 끄면서 매출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노하우까지. 

3단계까지를 거치면 우리는 성공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이 과정이 다 지나고 마지막 4단계에 들어서면 반복, 보완, 추가 과정을 거치게 된다. 많은 수익을 남긴 성공적인 광고는 ‘반복’적으로 진행을 하고 성과가 미흡했던 광고는 ‘보완’을 하여 성공적인 광고로 만들도록 한다. 그리고 새로운 마케팅 툴을 연구하고 기존 마케팅 플랜에 ‘추가’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울 것이다. 

‘마케팅을 게임처럼 하라’, ‘연습은 실전처럼 실전은 연습처럼’  끝으로 저자는 마케팅을 항상 연구하고 새로운 광고를 시도하여 꼭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일에 성공하시길 바란다고 전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