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학원연합회, 제22대 이경호 회장 선출…단독후보로 무투표 당선
용인시학원연합회, 제22대 이경호 회장 선출…단독후보로 무투표 당선
  • 미래한국 편집부
  • 승인 2020.01.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 취임식, 2월 8일 오전 11시 라마다 용인호텔에서 열려”

용인시학원연합회는 제22대 회장선거에서 단일후보로 출마한 이경호 후보가 무투표로 당선됐다고 30일 밝혔다.

용인시학원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용인시학원연합회 현 김 모 회장이 일신상의 이유로 회장 직을 내려놓으면서 보궐선거를 치러지게 됐다.

따라서 용인시학원연합회는 30일 입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서류심사를 거쳐 이경호 후보를 회장으로 확정했다.

이 당선자는 MBC아카데미아트스쿨, MBC아카데미골든키즈 본사 대표이사를 지냈고, 현재 크리몬 어학원 원장, 사단법인 글로벌리더 이사장, 사회복지법인 한국재난안전건강진흥원 이사, 용인시노사민정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용인시학원연합회 22대 회장으로 당선된 이경호 씨는 “소통과 변화를 필요로 하는 엄중한 이 시기에 용인시학원연합회와 제가 새로운 각오로 출발대에 섰다”며 “앞으로 더욱더 참된 교육과 양질의 서비스로 용인시민으로부터 존경받고 사랑받는 용인시 학원연합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제22대 회장선거에서 당선된 이경호 신임 회장 (왼쪽에서 세번째)
제22대 회장선거에서 당선된 이경호 신임 회장 (왼쪽에서 세번째)

한편, 용인시학원연합회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용인관내 2300여 관인 등록학원, 독서실의 육성발전과 사회교육의 진흥을 위하여 설립, 운영되고 있다.

용인시 학원의 권익보호를 위한 대변기관으로서 학원의 건전한 운영과 평생교육자로서의 학원인들의 교육문화발전, 복지 등을 수행하고 있다.

용인시학원연합회 22대 회장 취임식은 오는 2월 8일 라마다 용인호텔에서 용인시학원연합회 대의원 총회 이후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 및 문의는 용인시학원연합회 사무국 031-286-9366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