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미백주름 기능성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 출시
원데이즈유, 미백주름 기능성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즈유에서 봄을 맞아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 (애칭 꿀광세럼)’을 출시하였다.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텀블벅 펀딩 3212% 달성하였던 “헬프미 꿀광-씨 패드”와 같은 원데이즈유의 브라이트닝 라인 제품으로 펀딩 당시 많은 분들의 크림과 세럼에 대한 요청으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건강한 피부 변화의 시작”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잡고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프로 바이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라고 불리는 깔라만시, 꿀에서 200:1 로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인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인 Pro-Vita C 또한 함유되어있어 피부의 생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투명하고 광나는 피부로 가꾸는 동시에 미백 효과도 볼 수 있다. 피부에 침착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합성에 관여하는 Tyrosinase를 농도의존적으로 억제함으로써 미백효과를 가져다주는 특허성분 "GLCE" 또한 함유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세럼 제품 출시를 통해, 토너패드, 크림, 세럼으로 브라이트닝 라인 기초를 잡았다. 또한 미스트와 에센스를 개발 중에 있으며 곧 출시 할 예정이다.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사용하시어 다들 건강한 피부를 가지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원데이즈유는 2015년 설립 이후,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한 "2020년 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받은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로서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점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