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부동산탐방]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9.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 타운하우스 수지’가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원스톱서비스(시행, 시공, 분양)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해주며,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우리앤하우징(주)이 분양을 담당한 것도 신뢰를 더한다. 설계부터 입주까지 안심 분양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신탁도 ㈜무궁화신탁이 담당하고 있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총 2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용인타운하우스로, 주거설계를 차별화해 우수한 주거 편의를 선사할 계획이다.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을 구성,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주거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의 생활 특성을 각 주거 공간에 반영해 주거 편의를 극대화한 것도 눈길을 끈다.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 아파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고급 주거 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가까이 있고, 초대형 규모인 롯데몰수지점도 근거리다. 다양한 인프라를 품은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도 이용이 편리하다. 도보 통학 거리에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 학교시설이 위치해 원스톱 교육환경도 기대할 수 있다.

서울이나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연결되는 다양한 교통망이 가깝다. 서수지IC가 차량 5분 거리 위치해 서울 용인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더불어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도 가깝다. 대왕판교로 및 수서간고속국도도 근거리를 지나 판교나 분당에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15분 거리(4km 이내)에는 신분당선 성복역이 자리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좋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중에 서판교 터널도 개통될 예정이다.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진행 중으로, 교통편의 향상을 비롯해 개발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용인타운하우스 가까운 거리에서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한창으로 사업 완료 시 입주가 예정된 세대만 6,200여세대다. 이들을 위한 생활 인프라가 활발히 확충되고 있는 상황으로, 해당 타운하우스 바로 앞에는 주거 편의시설과 다양한 근린상업단지가 들어서 마트나 학원, 병원 등을 도보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된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신설도 예정된 상태며, 축구장 3배 크기의 수변 공원도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다양한 택지지구 개발사업과 더불어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 용인 동천동 일원에 개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된 상태로 주변 생활 인프라가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며 “용인시가 신봉동과 고기동 사이를 연결하는 도로를 적극 검토 중이며, 3호선 연장라인도 개통될 수 있어 교통편의 향상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과 분당 일대의 노후화된 아파트를 벗어나려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이들에게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용인시 수지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서울에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할 경우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