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미디어지수 폭락하며 순위 유지 실패... 2020년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
아스트로 차은우, 미디어지수 폭락하며 순위 유지 실패... 2020년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
  • 장현하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1 13:48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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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천재' 차은우, 중국 대륙 인기 입증

차은우, 대본리딩 현장서 반전 멍뭉미 발산 '문가영 찰떡 호흡'

차은우, 中 패션 매거진 표지 장식 '독보적 비주얼'

아스트로 차은우가 총 브랜드평판지수 하락률을 보이며, 지난 9월에 비해 순위 세 계단 하락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위로 내려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에 대해 2020년 9월 16일부터 2020년 10월 16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13,571,46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아스트로 차은우가 1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지수는 보이그룹 개인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며 “지난 2020년 9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1,924,285개와 비교하면 11.43%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12위, 아스트로 차은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68,140 미디어지수 219,974 소통지수 1,136,171 커뮤니티지수 1,243,614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67,898로 분석되었다. 지난 9월 브랜드평판지수 3,695,837과 비교하면 27.81% 하락했다.

구 소장은 “아스트로 차은우는 높은 소통지수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했다”며 “다만, 낮은 미디어지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아스트로 차은우는 ONE&ONLY’, ‘All Night(전화해)’, 니가 불어와‘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서브보컬이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첫 주연을 맡았고 지난해 9월 종영한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도 주연을 맡아 활약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고정 출연 중이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중국 유명 패션지 '시크(CHIC)'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7일 소속사에 따르면 'Just an ordinary day'(그저 보통의 날)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캐주얼과 포멀이 공존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커버 이미지 속 시선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의 차은우는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흑백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빛보다 더 강렬하게 빛나는 눈빛에서는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차은우는 지난 9월 중국 패션 매거진 'K!ND'(카인드) 표지 모델에 이어 또 한번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대륙에서의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차은우가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주역들의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차은우는 “끝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며 싱긋 미소를 지어 현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이후 차은우는 첫 리딩임에도 이수호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 들어 차가운 눈빛과 무뚝뚝한 말투로 냉미남 매력을 발산한 한편, 문가영과 호흡을 맞출 때면 반전 멍뭉미를 터뜨려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한 차은우가 중국 'K!ND'(카인드) 매거진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차은우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중국 'K!ND' 매거진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차은우는 마치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깊은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사진에서 심플한 의상에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얼굴에 드라이 플라워를 붙이는 색다른 시도는 신비로움을 더하며 화보 장인의 포스를 가감 없이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20년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세부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40.22% 하락, 브랜드이슈 4.94% 상승, 브랜드소통 35.23% 상승, 브랜드확산 44.06% 상승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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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진한 2020-10-21 22:53:30

인터넷에 소수 유명인들의 종교표기가 어떻게 되어도,불교Monkey 일본이 항복(강점기에 세계종교 유교의 오랜 해당국인 한국 유교를 인정않던 불교 Monkey일본)한후, 미군정당시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모든 국민이 의무적으로 조선성명 유교 한문성명과 본관을 등록해야 하는 행정법.관습법상 유교국 한국. 5,000만이 유교도인 한국.남자 연기예술인 차은우군.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blog.daum.net/macmaca/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