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어린이 UCC 콘테스트’ 진행… 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이색 이벤트
태영건설, ‘어린이 UCC 콘테스트’ 진행… 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이색 이벤트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0.2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이색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가는 태영건설이 이번에는 ‘어린이 UCC 콘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을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추억 만들기’ UCC 이벤트는 앞서 태영건설이 공개한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엄지척송’을 따라부르는 가족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제작해 메일로 보내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대구/경북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수된 영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은 엄지척(좋아요)을 받은 콘텐츠의 주인공을 가려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메일 접수 순번을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 가족에게는 참가상으로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동대구점 이용권(일반 2세션 이용권 2매 / 6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이어지며, 결과는 12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밖에 ‘어린이 UCC 콘테스트’의 자세한 참여방법은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진영의 데시앙 콜센타’ 영상을 통해 선보인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엄지척송’은 홍진영의 히트곡 엄지척을 개사해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만의 주거가치를 담았다. 특히 친숙한 멜로디와 특색있는 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환경에서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언택트 마케팅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태영건설은 이달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원에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을 공급한다. 단지는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총 86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에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