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한 'KOEM 동반성장몰' 구축 및 운영..."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매출증대"
해양환경공단,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한 'KOEM 동반성장몰' 구축 및 운영..."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매출증대"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11.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KOEM 동반성장몰’을 구축·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 18일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벤처기업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도입했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가전·생활용품·패션·식품 등 40여 개 카테고리의 약 5만여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공단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KOEM 동반성장몰’을 구축하여 중소기업 제품 대량구매 및 임직원들의 자율구매를 적극 독려하고 우수 제품 및 각종 이벤트를 적극 홍보하는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동반성장몰 구축·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