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산양유 프로틴, 9일 공영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팔레오 산양유 프로틴, 9일 공영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가 신제품 산양유프로틴의 출시를 맞아 9일(토) 오전 8시 20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뼈와 근육 등 우리 몸의 전반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은 면역에도 필수인 영양소다.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위해서는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한다. 매일 음식으로 단백질을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식품이 등장했다. 특히 장이 예민하거나 소화가 잘 안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산양유 단백질이다.

산양유 단백질은 흰 염소인 산양에서 짠 젖에서 추출한 단백질이다. 3대 필수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필수 아미노산과 모유 단백질 성분인 베타카제인,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리고당이 풍부하다. 모유와 지방 구조가 비슷한 산양유 단백질은 모유보다 3배 많은 단백질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유보다 소화가 잘되고 소화∙흡수가 빠른 중쇄지방산(MCT)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산양유 단백질을 담은 팔레오의 산양유 프로틴은 오스트리아의 청정 지역인 알프스의 산양유를 원료로 사용했다. 초유단백질과 유청단백질, 대두 단백질을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 전용 스푼으로 쉽게 계량하여 양질의 단백질 24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어서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로 인해 홈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에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산양유 단백질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해진 요즘, 팔레오 산양유 프로틴으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며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팔레오에서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한 초유단백질 제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밸런스를 맞춘 멀티 산양유 단백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팔레오 산양유 프로틴은 오는 9일부터 공영홈쇼핑 방송뿐만 아니라 팔레오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