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필, 집에서 즐기는 에스테틱 약초필 ‘트로이필 앳홈키트’ 출시
트로이필, 집에서 즐기는 에스테틱 약초필 ‘트로이필 앳홈키트’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집에서 관리하는 홈 케어가 유행하고 있다. 또한 피부 관리실이나 에스테틱샵에 가지 못하는 비대면 상황에서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하는 홈에스테틱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엠케이유니버셜의 문제성 피부 케어 신개념 약초필인 트로이필 브랜드에서 집에서 즐기는 에스테틱 약초필인 ‘트로이필 앳홈키트’를 출시하였다.

트로이아르케와 트로이필을 취급하는 아르케지엥(트로이아르케 멤버십) 샵에서 지난 1월 6일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 주문 오픈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트로이아르케 공식몰의 정식 오픈은 1월 11일이다. 선 주문 오픈 시 에스테티션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로이필 앳홈키트’는 미세약초필의 핵심성분인 스피큘 함유로 각질을 벗겨주고 피부 필수요소는 채워주는 필앤필 크림과 골드를 매개체로 보습성분의 흡수율을 도와주는 G&S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트로이필 앳홈키트 상품 개발자는 “집에서도 트로이필과 같은 약초필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과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면서, “특히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대한 고민인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트로이필 앳홈키트’는 신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20% 할인된 금액으로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에 트로이아르케를 취급하는 아르케지엥 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