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역 더블역세권 아파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공급
연산역 더블역세권 아파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공급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연산동 일원에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아파트가 공급된다.  

단지는 연산동 중심 연제구 연산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75.8~84.9㎡, 612세대 중 조합원분 외 일반분양 예정이다. 전 가구는 75/84㎡ 등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인다.

특화설계 적용으로 생활 편의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가 적용한 자연친화적 공원형 단지로 차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조성 예정이다.  공동시설과 주거 공간을 분리 설계해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 최상의 주거환경을 갖춰 입주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고품격 웰빙하우스의 탄생이 기대된다.

연산동 일대는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가까워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1호선 연산역 이용시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20분 내에 연결된다. 3호선 이용 시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도심으로 접근할 수 있다.

인접한 곳에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자리해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이 있어 도보권에서 생활편의를 해결할 수 있다. 단지 뒤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이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역세권 및 우수한 정주 여건 등 장점을 갖췄다. 홈페이지 관심고객등록 하신 분께 추첨으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라고 밝혔다.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일원에 위치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