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벨라, 비타민 앰플 ‘비타씨-20’ 마이스트(My.st)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샤르벨라, 비타민 앰플 ‘비타씨-20’ 마이스트(My.st) 포토카드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 ‘샤르벨라’는 ‘비타씨-20(vitaC-20) 앰플’ 구입 시 자사 전속모델인 보이그룹 ‘마이스트(My.st)’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1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샤르벨라는 본래 피부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힘과 자연원료의 결합으로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착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순수 원료를 토대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개개인이 가진 피부 콤플렉스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다.

비타씨-20 앰플은 ‘3일의 기적’을 선사하는 저자극 비타민 앰플로 순수 비타민C 아스코빅애씨드를 함유돼 투명한 기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글루타치온 성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하여 풍부한 수분과 생기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마치 실크를 연상시키는 텍스처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매끄러운 피부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2중 안정화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대한 안정성을 극대화했으며 일반 앰플과는 달리 갈변 현상이 없어 투명한 용기에 담았다.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침착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아침은 물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나이트 케어 앰플로도 활용 가능하다.

샤르벨라는 비타씨-20 앰플 외에도 식물성 줄기세포를 활용한 ‘플랜트 스템 앰플’, 저자극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프로폴리스 퓨어 그린 앰플’, 고농축 콜라겐으로 탄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콜라겐 모이스춰 앰플’, 로얄젤리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로얄제리 리페어 앰플’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뷰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샤르벨라 관계자는 “비타씨-20 앰플은 안정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해주고 있으며 3일만 사용해도 기적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구입 시 한정 수량으로 마이스트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타씨-20 앰플은 ‘샤르벨라’ 공식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