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70마누카, 마누카꿀 정기구독서비스 개시
1770마누카, 마누카꿀 정기구독서비스 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 1770이 마누카꿀 정기 구독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기 구독 서비스는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배송주기는 2주, 1개월, 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정상가의 5%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원하는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기 구독 런칭 이벤트로 첫 신청 시 인기 제품인 마누카스틱 MGO120+(5개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1770 마누카는 호주 동부의 국립 공원에서 자라는 마누카 나무에서만 채취를 하여 최고의 마누카꿀을 선별한 후 철저한 관리하에 소량 생산되고 있으며, 꿀을 수확한 후에는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설을 통해서만 생산된다.

주기적으로 하루 한스푼씩 공복에 섭취할 경우 항균 작용,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고 풍미가 훌륭하다.

1770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항상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면서, 이어 “구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770 공식몰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마누카꿀 선물세트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선물세트 구매 시 마누카스틱 5개입과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