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강 모바일앱 ‘스윗메가’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강 모바일앱 ‘스윗메가’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인강 모바일 수강 애플리케이션 ‘스윗메가’ 출시 기념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스마트러닝 APP ‘스윗메가’는 인강 수강부터 목표/성적관리까지 모든 것들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학습타이머, 수강관리, 학습결과, 학습시간 랭킹, 메가팀공 기능이 갖춰져 있다.

학습자는 학습타이머 기능을 통해 인강 학습과 자율학습 시간을 기록하여 체계적인 학습습관 훈련을 시작할 수 있고, 강좌별 알림 설정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학습결과 기능을 이용한다면 학습자의 학습 기록을 토대로 학습 패턴과 학습 추이를 분석해 정리한 결과를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스회원 전용 기능인 학습시간 랭킹 시스템을 통해 같은 시험을 준비하는 다른 수험생들의 학습 시간과 비교하고 경쟁할 수 있어 학습의지를 자극받을 수 있다. 개인의 경우 일별 학습시간 랭킹 TOP 100 혹은 월별 학습시간 랭킹 TOP 100으로 순위가 나타난다.

뿐만 아니라 메가팀공 기능을 활용한다면 가까운 지역에 사는 수험생들과 스터디 그룹을 구성해 정보를 교류하고 서로를 독려하며 함께 학습할 수 있다.

현재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다운로드 이벤트 ‘합격을 위한 보물상자를 열어라!’ 참여자 전원에게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100% 당첨 합격 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앱을 자유롭게 사용해본 다음 가장 만족스러웠던 기능을 선택하면 치킨, 맘스터치 햄버거, 스타벅스 커피, 명랑핫도그, 크리스피도넛, 비타500, 배송비 무료쿠폰 등을 당첨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스윗메가APP은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창에서 ‘메가랜드’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