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쏘드, 남자 올인원 화장품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보쏘드, 남자 올인원 화장품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옴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에서 2021년 새해를 맞아 작년 한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제품들 만을 모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쏘드의 스테디셀러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과다 피지 및 모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화장품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트리잎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추출물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모공 수렴 효과로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또한 화이트닝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을 함유해 피부 톤을 환하고 탄력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보습 성분 야니아루벤스추출물이 촉촉함을 선사해 준다. 세안 후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을 2~3번 펌핑한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관계자는 “최근 남자들도 패션이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 패션 체험 프로그램이나 겟잇뷰티 같은 방송 영향이 크다”며 이어 “편안한 옷부터 정장까지 어떤 스타일을 입더라도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번들거림 없는 깔끔한 피부표현을 놓쳐서는 안된다. 지성피부의 경우 얼굴에 피지나 기름기는 패션에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는데 남자 토너나 스킨, 로션 등 기초 화장품을 단계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화장품 브랜드 보쏘드 공식 쇼핑몰에는 ‘BOSOD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 제품 이외에도 스킨, 로션, 세럼, 수분크림 같은 기초 세트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