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소부산물 전문 대림축산, 신축년 온라인몰 프랜차이즈 사업 다각화 추진
축산 소부산물 전문 대림축산, 신축년 온라인몰 프랜차이즈 사업 다각화 추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고령에 위치한 국내 축산물, 소 부산물 제조 유통 전문기업 대림축산(대표 서한샘)이 2021년 신축년 기존 소 부산물 가공서비스 외에 신선한 소 부산물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몰 서비스와 프랜차이즈 사업 등 본격적인 축산물 가공시장 확장에 나서게 되었다.

대림축산은 ‘질 좋고 신선한 소 부산물 로컬푸드를 만들겠다’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경북 고령 다산의 축협공판장에서 당일 도축된 소머리, 소 내장, 소 족발 등 다양한 부위의 소 부산물을 엄선하여 위생기준에 부합한 세척, 정형, 포장 과정을 통해 최고의 축산제품을 만들어 전국 음식점, 프랜차이즈 회사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축산물가공업 허가를 획득하여 축산물 2차 가공제품을 만들 수 있는 친환경 생산 시스템 구축 토대를 마련하였으며 자체 온라인몰 구축을 통해 기존에 비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소 부산물 제품을 일반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국내 축산물, 소 부산물 제조 유통 전문기업 대림축산 서한샘 대표는 “청정축산지역인 경북 고령에서 축산물 소 부산물 가공 시스템 구축 연구개발에 수년의 시간을 바쳐온 만큼 축산물 소 부산물에 대해서는 국내 제일이라고 자부한다”며 “올해 상반기 온라인몰 구축과 차별화된 소포장 소 부산물 상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질 좋고 맛 좋은 신선한 소 부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를 토대로 한 프랜차이즈 사업 다각화와 국내 축산물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 부산물 제품 구입 및 상담 문의는 대림축산 본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