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사이트 재팬24, 홈코노미 공구 기획전 진행
일본직구사이트 재팬24, 홈코노미 공구 기획전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실내활동 증가로 홈코노미(Homeconomy)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며 자연스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홈코노미란 집을 뜻하는 홈(home)과 경제를 뜻하는(Economy)의 합성어로, 최근 외부활동이 줄고 재택근무가 늘어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 일명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레 DIY, 집꾸미기(셀프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관련 해외직구상품 주문량 또한 대폭 상승했다.

일본직구쇼핑몰 재팬24에서는 충전식 공구, 드릴, 루터, 그라인더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공구를 품목별로 분류해 편리하게 상품을 보고 비교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테디샐러인 보쉬, 디월트, 밀워키, 마키타, 프록슨를 포함한 18개의 대표적인 인기 공구브랜드들을 선별해 마련했다.  재팬24는 야후오쿠, 라쿠텐, 야후재팬, 아마존 등 일본의 유명 쇼핑사이트 구매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팬24 관계자는 “최근 가계경제가 어려워지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직접 집꾸미기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 같다.  동일한 상품이더라도상품 상세페이지 등 꼼꼼하게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2021년을 시작하면서 고객님들께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인기 있는 브랜드들로 선별해 기획전을 구성하였다. 새해에도 편하게 구매대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과 더불어 회원등급별 최대 10,000원 쿠폰 5장과 정밀검수 쿠폰, 생일을 맞이한 회원들에게는 생일 3종 쿠폰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