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브이글로벌(V Global),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상장
가상자산거래소 브이글로벌(V Global),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상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 자산 거래소 브이글로벌(V Global)이 1월 15일 (금) 오전 10시 신규 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Basic Attention Token)을 상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은 베이직 어텐션 플랫폼에서 쓰이는 디지털 토큰이다. 베이직 어텐션 플랫폼은 효율적인 광고 노출, 명료한 광고비 산출 그리고 맞춤형 광고가 특징이다.

베이직 어텐션 플랫폼은 사이트 이용자가 어떤 정보에 흥미를 가지는지를 분석한다. 분석한 정보를 토대로 광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광고주는 무차별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필요가 없고 사이트 이용자는 흥미 업는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된다. 또, 사이트 이용자는 기존보다 확실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베이직 어텐션 플랫폼에 광고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이 필요하다.

광고주는 베이직 어텐션 토큰을 광고료로 준비해두고 자신이 제작한 광고를 등록한다. 광고가 노출된 만큼 토큰이 자동으로 분배가 되며, 브레이브 브라우저 이용자들은 광고 시청을 통해 소량은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광고를 시청하며 모은 토큰을 현금으로 바꿔도 되며 유튜브나 트위치의 영상 제작자에게 후원하는 것도 가능하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ANONIZE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부적절한 광고와 광고주를 걸러내어 문제가 발생될 요소를 사전에 방지해준다.

브이글로벌 관계자는 “시장의 예측으론 베이직 어텐션 토큰은 수익 잠재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잠재력이 있는 가상 자산을 소개하여 회원 분들의 투자를 돕는 가상 자산 거래소의 역할의 충실하겠다”고 하였다. 또, “꾸준한 상장과 모니터링을 통해 가상 자산 업계의 선순환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브이글로벌(V Global)은 상장된 가상 자산의 개수는 74개이며, 하루 평균 거래대금은 약 2천억원 정도이다. 상장되는 가상 자산의 개수와 하루 평균 거래대금은 꾸준히 상승 중인 가장 자산 거래소이다.

베이직 어텐션 토큰(BAT)의 상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이글로벌(V Global)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