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샴푸’ 바이아우어 브이세븐 탈모샴푸, 16일 홈앤쇼핑 런칭
‘송가인샴푸’ 바이아우어 브이세븐 탈모샴푸, 16일 홈앤쇼핑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샴푸’, ‘프리미엄샴푸’로 알려진 바이아우어 브이세븐 안티헤어로스 샴푸가 CJ오쇼핑에 이어 오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65분간 홈앤쇼핑에서 런칭방송을 선보인다.

‘브이세븐 탈모샴푸’는 ‘미스트롯’ 및 ‘트롯전국체전’ 방송에 출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국민 트롯여왕 송가인이 Pick한 샴푸로 블랙 앰플 샴푸로 불리며, 지난해 새롭게 론칭 후 수차례 앵콜을 받으며 홈쇼핑 대란템으로 등극했다.

이번 홈앤쇼핑 런칭 방송은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500ml 5개 ,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100ml 1개, 신제품 대용량 헤어트리트먼트 300ml 2개, V7 안티헤어로스 샴푸 6ml 5개, 송가인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정품 비타민샤워필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바이아우어 모델로 활약중인 송가인이 새해 깜짝 이벤트 및 착한 선행의 일환으로 제품의 홈쇼핑 방송에 전격 ‘최초 출연’한다. 단짝 가수 숙행과 함께 출연하여 송가인의 유쾌한 입담과 진솔함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소개와 리얼 후기를 전해줄 예정이며, 오직 생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싸인CD 증정 등 파격 이벤트까지 예고 되어있다.

바이아우어 최호진 대표는 “작년에 처음으로 진출한 홈쇼핑 판매가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것에 이어 감사한 마음으로 특별 방송을 준비하였다.”며, “매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21년을 맞아 긴급 물량을 공수하여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하였다.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리며 따뜻한 주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홈앤쇼핑 생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방송전에는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홈앤쇼핑 공식쇼핑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