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피부미백 기능성 수분크림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 신축년 할인 이벤트 진행
1960NY, 피부미백 기능성 수분크림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 신축년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감성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1960NY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년에도 1960NY로 이뻐지소’ 베스트 아이템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기념 행사에서는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및 1+1 특가전을 진행한다.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칙칙했던 피부를 아기 피부처럼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남자, 여자 모두 쓸 수 있으며 비타민 캡슐과 피부미백 기능성 고시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로 피부 톤을 맑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유분감 없는 화이트닝 베이스를 만들어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해준다.

또한 투명한 수분 젤 제형으로 산뜻한 피부 유연효과를 볼 수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 조절로 모공과 피지를 탁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화이트닝 캡슐 안에 수분과 미백 성분이 가득 담겨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자연유래성분인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과 노티드랙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전문가는 “자연스럽고 깨끗한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요즘, 피부 유수분밸런스로 보습 조절과 더불어 얼굴 하얘지는 법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보습성분이 강화된 미백크림, 화이트닝 앰플 등의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 인기 순위 제품이더라도 본인의 피부타입, 성분, 기능성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1960NY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인기 제품 할인 및 1+1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께 1960NY 제품의 강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