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브랜드 아토오겔, 베이비 4종세트 할인행사 진행
유아 브랜드 아토오겔, 베이비 4종세트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베이비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유아 브랜드 아토오겔에서 베이비보습크림, 아기 겨울로션, 수딩젤 스킨, 유아 버블바스 4종 세트를 54%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EWG 그린 등급을 메인으로 구성한 아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제품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무색무향인 것이 큰 특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기저귀크림, 돌아기바디로션, 수딩겔, 베이비바스 4종 모두의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아기바디크림은 건조한 겨울철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고농축크림 타입으로 집중적으로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애기수딩젤과 신생아 얼굴 로션은 풍부한 수분감과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아침저녁 데일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딩젤은 여름에 더욱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겨울철에는 스킨 대용으로 피부에 발라준 뒤 그 위에 아동로션이나 키즈보습크림으로 마무리해준다면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출 수 있으며 더욱 깊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아토오겔의 주니어샴푸는 바디워시와 유아 두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샴푸가 합쳐진 올인원 클렌저로 코코넛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펌핑 시 풍성한 거품이 탄생하는 일일이 거품을 만들 필요가 없어 목욕시간이 단축되며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에겐 아기거품놀이를 통해 즐거운 놀이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비 4종 세트의 모든 제품에는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세라마이드 NP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우리 가족이 쓰는 제품이라는 마음으로 성분 하나하나 엄선해 담고 있어 화장품의 점도를 조절하는 카보머 성분 역시 벤젠이 들어 있지 않은 벤젠 프리 카보머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아 브랜드 아토오겔은 패키지 4종세트 54% 할인 이벤트 외에도 크림과 로션, 바스앤샴푸 구매 시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