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골드 B&G,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롱키원 골드 B&G,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가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어린이 성장제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브랜드 가치를 판단해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이번 2020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는 롱키원메딕스㈜가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수상 기업으로 선정, 어린이 성장제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롱키원메딕스㈜는 아이 성장 관련 연구를 지속해서 진행해왔으며, 성장기 아이들의 특성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한 바 있다. 지난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로 선정된 이후로, 이번 2020년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까지 포함해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에, 어린이 성장제품 시장에 굳건한 브랜드 가치를 확인시킨 셈이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는 자사 인기 제품인 ‘롱키원 골드’의 성분을 더욱더 업그레이드해, ‘롱키원 골드 B&G’로 주목받고 있다. 롱키원 골드 B&G는 아이마다 다르게 나타나는 성장기 특성에 맞춰, 에너지 형성에 유효한 롱키원 골드 B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롱키원 골드 G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 CBP(초유단백분획물), SGA(가시오갈피추출물분말), LCP(롱펩콜라겐팹타이드) 등을 함유해 아이 성장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해준다. 해당 제품은 롱키원메딕스㈜의 1:1 맞춤형 성장 상담 시스템인 GMS 서비스에서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롱키원메딕스㈜ 측은 이번 수상과 롱키원 골드 B&G를 향한 성원에 힘입어, 롱키원 골드 B&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롱키원 골드 B&G 12개월분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3개월분의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