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김호중 에코백’ 이벤트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김호중 에코백’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1.0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1일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오늘(2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및 ‘셀트리온뷰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너랩, 셀큐어, 한스킨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의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다가오는 설날을 위한 ‘브랜드데이’ 기획전으로 21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특히 행사 당일 오후 7시부터 셀큐어, 오후 8시부터는 이너랩 브랜드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어 눈길을 끈다.

셀큐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60만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와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대상 중 5명을 추첨해 동일한 구성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8시 이너랩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너랩 광고모델인 김호중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이너랩 인기 건강기능식품 풀 구성과 다양한 구매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해당 방송은 ‘잼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동시 송출 예정이다.

또한 ‘셀트리온뷰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셀트리온스킨큐어 내 이너랩 브랜드의 면역7포스트바이오틱스, 루테인 지아잔틴, 그린 바이탈 식물성 오메가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셀큐어 브랜드의 주름타파 기획전을 통해 셀트리온 주름특허성분 ‘팔 알지디’가 함유된 팔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세럼, 아이크림 등 팔알지디 라인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한스킨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블레미쉬 커버, 비비크림, 클렌징오일 등 제품도 특별한 할인가로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셀트리온뷰티’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설날 명절을 맞이해 가족 및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라며 해당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와의 비대면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셀트리온뷰티’ 스마트스토어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