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버토리얼]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에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운영
[애드버토리얼]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에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운영
  • 미래한국
  • 승인 2021.05.1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90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서비스…G80, GV80 구매 고객에게도 확대 제공
- 멤버십 서비스 안내, 차량 주요 기능 설명, 로봇 점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 차량 인도 세레머니 스냅 촬영 포토북 제공 등 통해 고객 만족감 제고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제네시스의 독립형 전용 전시관 ‘제네시스 수지(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소재)’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한다고 6일(목) 밝혔다.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에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운영
제네시스, 수지 전시관에서 차량 인도 세레머니 확대 운영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차량 인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됐던 서비스다.

제네시스는 이번 확대 운영을 통해 G80, GV80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제네시스 수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전담 큐레이터를 통한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차량 주요 기능 설명 ▲로봇 및 통신 기기를 통한 차량 점검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담 큐레이터로부터 차량과 멤버십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차량 점검 과정에서 차량 상하부 스캔 촬영/신기술 중심의 통신 점검 등이 이뤄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종료된 후에는 현장에서 촬영한 스냅 사진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담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차량 시승 및 수지 전시관 투어를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욱 심도 있게 체험해 볼 수 있다. (※ 스냅 사진 촬영, 차량 시승 및 수지 전시관 투어는 선택 사항임)

제네시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께서 제네시스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수지 전시관의 차량 인도 세레머니를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16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2018년 ‘제네시스 강남’, 2019년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2020년 ‘제네시스 수지’ 및 ‘제네시스 안성’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및 상품 체험 거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참고: 제네시스 강남, 제네시스 수지는 제네시스 독립형 전용 전시관임)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