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이란 성역을 허물자
언론이란 성역을 허물자
  • 미래한국
  • 승인 2013.02.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무총리, 헌법재판소장, 장관 등 공직자뿐 아니라 이들을 비판하고 검증하는 국회의원, 편집국장, 보도국장, 논설위원, 앵커, 정치평론가, 언론사 경영진과 그 아들들의 병역, 부동산 거래, 전과 등도 조사, 공개하는 게 공평하다.

법적 의무가 없으니 국민들이 해야 한다. 국민은 그들이 검증할 자격이 있는지를 알 권리가 있다. 특히 언론이 傳家(전가)의 寶刀(보도)처럼 써 먹는 ‘도덕성’이 어느 정도인지 알아야겠다. 자유민주-자본주의 체제는 공정한 경쟁을 해야 한다.

언론이 비판만 하고 비판을 받지 않으면 성역이 된다. 민주주의는 권위는 인정하나 성역을 인정하지 않는다. 언론이란 성역을 때려부숴야 한다. 헌법과 진실의 힘으로!

한국 언론은 자기 정화 능력을 상실했으므로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개혁해야 한다. 국민정신을 좀 먹는 사이비기자, 선동기자, 부패기자들을 청산해야 국가의 샘물이 맑아진다. 언론개혁은 국민교양의 재건과 경제성장과 법치확립의 출발점이다.

국정 운영과 일상생활에서 언론과 홍보가 차지하는 비중이 압도적으로 커졌다. 정보화의 대세 속에서 사람이 언론과 접하는 시간이 길어진 때문이다. 정부가 홍보에 실패하면 잘하고도 욕을 먹는다. 홍보는 언론이 정상이란 전제하에서 하는 것인데 한국처럼 언론이 구조적으로 좌편향돼 있을 때는 다른 방법을 택해야 한다.

선동기자 명단을 수집, 實名 공개하자

정부의 홍보기능을 좌편향 보도의 잘못을 교정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정부는 언론의 선동 왜곡 조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한 미친 미국인의 엉터리 폭로를 근거로 미군이 고엽제를 경북 내륙에 몰래 파묻었다고 크게 보도했던 언론이, 허위로 밝혀지자 침묵하거나 작게 다뤘다. 정부도 따로 진실을 알리는 노력을 하지 않았다.

애국단체는 대선 승리의 여세를 몰아 언론개혁을 중점 사업으로 추진해야 할 것이다. 종북의 온상이자 비호세력이 좌편향 언론이므로 이런 언론개혁 없이는 종북척결이 불가능하다. 종북청산의 8할은 ‘좌편향 선동 언론’ 개혁이다. 언론의 소비자인 국민은 갑의 입장에서 을인 언론을 압박할 수 있다.

먼저 언론의 편향성을 감시해 이를 국민들에게 알리는 기구를 만들어야겠다. 선동 편향 조작보도에 대해서는 책임자들이 반드시 응징을 당하도록 해야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선동을 전문으로 하는 언론기관은 물론이고 기자의 實名(실명)을 공개하는 게 효과적이다. 김현희 가짜몰이에 가담한 기자들, 천안함 폭침이 북한 소행이 아니라는 억지를 계속 보도한 기자들의 명단을 확보해야 한다.

그들의 실명을 공개해 창피를 주고 언론계에서 매장시켜야 한다. 아니면 말고 식 선동이 안 통한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선동기자 명단을 친일인명사전보다 더 치명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한국 언론의 9大 선동 사례

게으른 기자들과 부지런한 정상배들이 결탁하면 언론은 선동기관이 되고 국민들은 장님이 되고 민주주의는 추행당한다. 선거철만 되면 상습적으로 거짓말을 일삼는 정치선동꾼의 말을 기자들이 검증도 하지 않고 중계해서 선거를 혼탁하게 만들었다.

2002년 노무현 대통령 후보가 청와대, 국회, 대법원까지 옮기는 천도를 ‘수도이전’이라 하지 않고 ‘신행정수도 건설’이라고 속이는 공약을 해도 언론이 제대로 비판하지 않는 바람에 유권자들은 그를 대통령으로 뽑았다.

다행히 헌법재판소가 이를 위헌이라고 판단, 천도를 저지했다. 그 후예들이 또 다시 정권을 잡겠다고 설쳐도 언론은 그 前非(전비)를 따지지 않고 열심히 선전했다.

상습적 거짓말쟁이들의 거짓말을 전달하는 행위 자체가 사기방조이다. 한국의 좌편향 기자들은 신념을 위해 사실을 왜곡하는 버릇이 있어 비판의식을 상실한 지 오래이다. 이번 선거는 이런 선동언론과 각성된 국민의 대결이었다. 12월 19일에 심판 받은 건 선동언론이었다.

선동언론의 전과 목록은 다음과 같다.

1998년 좌경언론이 주도한 반공 소년 이승복 지우기
2002년 친여 언론이 밀어준 이회창 아들 병역 관련 김대업의 사기 폭로
2003년 MBC 등의 김현희 가짜몰이
2004년 KBS와 MBC의 탄핵사태 편향 보도
2008년 광우병 난동 사태와 MBC의 선동
2010년 좌경 언론의 천안함 폭침 의혹 부풀리기
2012년 한겨레와 SBS가 주도한 장준하 타살설 선동
2012년 ‘문철수 단일화’ 선전
2012년 국정원 여직원 감금 사건을 ‘댓글 의혹 사건’으로 조작

좌편향된 언론은 신념, 그것도 왜곡된 신념을 사실보다 중요시한다. 이념의 틀에 사실을 구겨 넣는다. 정치적 목적을 위해 사실을 왜곡, 조작하는 데 언론이란 간판과 특권을 이용한다.

좌경 기자는 거의가 정치화된 선동꾼들이다. 언론을 자칭하고 언론의 자유를 악용해 언론을 파괴하고 공동체를 위협하는 본산은 종북좌익 이념에 물든 기자들이다. 정치장교보다 더 위험한 것은 이런 정치기자이다.

구조화되고 생리화된 언론의 좌편향

한국 언론계에 종사하는 기자는 2만 명이 넘고 70% 이상이 20~40대이다. 교육과정에서부터 좌경화된 이들이다. 이들이 언론계의 중추를 장악하고 있다.

선동 기자들이 기승을 부리는 때는 바로 선거철이다. 선거판을 정권탈취와 체제파괴의 목적에 이용한다. 2002년 대선 기간의 김대업 사기와 신행정수도 공약 사기, 2004년 총선 때 KBS-MBC의 탄핵 반대 선동, 2010년 지방선거 때의 천안함 의혹 선동, 2011년 서울시장 선거 때의 나경원 1억 원 피부 관리설 선동, 2012년의 장준하 타살설 선동, 무비판적 단일화 홍보가 대표적 사례이다. 모두가 좌경 언론이 주도했다.

좌편향된 선동 언론은 선동 정치인과 한통속이 되어 유권자들을 속이는데(게으른 기자와 부지런한 정치꾼의 합작) 그 결과는 전과자가 20%, 국가반역범죄 전과자가 10%인 19代 국회이다.

유권자들이 대선에서도 선동에 속아 넘어가면 간첩이나 사기꾼이나 정신병자가 대통령이 돼 대한민국호의 조종간을 잡을 수 있다. 총구에 의한 쿠데타나 선동에 의한 쿠데타는 민주주의 파괴란 점에서 같다.

선동 언론이 유권자들의 분별력을 망가뜨리면 어린 민주주의는 반역자와 사기꾼의 노리개가 된다. 이런 언론은 한국 민주주의의 적이다. 공동체의 위해 요인이다.

기자들이 좌경화함으로써 언론의 원칙, 즉 正名(정명)의 원칙, 헌법과 문법, 사실과 공정성의 원칙이 파괴됐다. 보다 근본적인 언론파괴의 원인은 언론이 한글전용으로 자아 부정적 한국어 파괴를 자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조선, 동아, 중앙일보 등 정상적인 언론까지도 좌경언론에 끌려다니는 현상은 좌경화의 한 가닥인 한자 말살에 동조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사소한 걸 놓고 싸우는 사이에 중요한 것을 놓친다. 종북정치인 추방, 북한인권 문제, 에너지 문제, 한일관계 관리, 통일준비 등 중요한 사안일수록 선거의 주제가 되지 않는다.

과거사 문제, 정수장학회, 단일화 등 좌파가 설정한 주제와 틀 속에서 박근혜 후보가 고생한 것은 좌경언론에 보수언론이 끌려간 때문이기도 하다.

<조갑제닷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