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남주혁, 프리허그 이벤트 ‘대성황’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남주혁, 프리허그 이벤트 ‘대성황’
  • 미래한국
  • 승인 2016.02.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과 남주혁이 팬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대학교에 떴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의에서 각각 유정, 권은택 역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는 박해진과 남주혁이 지난 12일 오후 4시 서울의 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 것.

이날 이벤트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약 4000여명의 팬들이 방문하는 대성황을 이뤘다. 두 배우는 정해진 시간 동안 차마 입장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직접 밖으로 나가 인사를 전하는 등 팬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된 프리허그 이벤트에서 박해진과 남주혁은 약 800여명의 팬들과 만나 첫 회부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보내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따뜻한 포옹을 나눴다. 특히, 한 명 한 명 아이콘택은 기본, 손깍지부터 백허그까지 달달한 팬서비스로 화기애애함을 배가시켰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1회는 오는 1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남주혁, 사진=tvN]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