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경침대 "대형 아울렛 매장서 돌침대 세일"
장수경침대 "대형 아울렛 매장서 돌침대 세일"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1.1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면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돌침대와 흙침대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장수경침대는 언론과 소비자로부터 주목 받으며 도약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고객신뢰도 대상(스포츠서울) 수상하며 돌침대 대형 아울렛 매장에서 초겨울을 맞이하여 12월 5일까지 전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0%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전통 온돌 구들침대 방식으로 제작된 바이오황토볼, 숯토볼Q침대를 100조 한정 최저 159만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장수경돌침대, 장수경흙침대 이외에도 칠보석, 히말라야연옥, 해주옥, 황옥, 오렌지옥으로 만든 침대와 특허상품인 옻칠한지 침대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판매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1992년 돌침대업계에 진출하여 20여년의 경영노하우로 외형에 보이는 과대광고나 과장된 문구를 사용하기 보다는 기술혁신, 고객서비스, 품질 혁신 등 모든 분야에 걸쳐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GMP인증,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인증, EMF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에는 “한국경제를 움직이는 인물”에 선정되었으며, 2014년에는 국제평화언론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순간순간 변해야 산다”는 슬로건 아래 최고의 기능성침대회사로 휴머니즘이 담긴 제품을 제조, 판매하겠다고 밝히면서 웰빙을 넘어 건강한 삶과 환경보존을 동시 추구하는 로하스를 실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공장대형 본사 아울렛 매장과 관련된 사항은 장수경침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