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경수진, 한밤의 기습허그 ‘애잔’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경수진, 한밤의 기습허그 ‘애잔’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2.07 0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과 경수진이 한밤 중 거리에서 펼친 ‘아슬(아름답고 슬픈) 기습허그’ 장면이 포착됐다.

남주혁과 경수진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서 각각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의 수영천재 정준형 역, 국가대표 탈락으로 상처를 받은 리듬체조 여신 송시호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디.

극중 두 사람은 헤어진 연인 관계로, 과거의 사랑을 깨끗하게 정리한 남주혁과 달리, 경수진은 다시 만나기를 원하며 매달리고 있는 상태. 이와 관련 한밤 중 거리에서 남주혁을 기습적으로 ‘와락’ 안는 경수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차가운 겨울밤, 남주혁과 경수진이 나란히 서 있는 가운데 남주혁의 얼굴을 응시하는 경수진과 애써 눈빛을 외면하는 남주혁의 모습이 엇갈린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것. 더욱이 금방이라도 눈물이 흘러내릴 듯한 눈망울로 남주혁의 품에 기댄 경수진과 그런 경수진을 향해 단호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남주혁의 모습이 겹쳐지며 ‘아름답고 슬픈’ 투샷이 완성됐다. 

남주혁과 경수진의 ‘아름답고 슬픈 기습허그’ 장면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안산시의 한 연수원에서 만들어졌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밤 촬영에 나선 두 사람은 대사와 감정선, 포옹의 합을 맞추는 과정을 밀도 있게 진행하며 현장의 온도를 끌어올린 상태. 특히, 남주혁은 얇은 바지를 입고 있던 경수진의 건강을 걱정하며 촬영 동안 돈독해진 우정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극중 경수진은 차가운 남주혁을 향해 끊임없이 울고 매달리며 구애를 이어가고 있던 터. 남주혁은 극중에서 계속해서 경수진에게 차갑고 냉정하게 대하는 자신의 배역을 질타하며 “송시호에게 미안하다”는 인사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남주혁과 경수진은 엇갈린 사랑을 실감나게 연기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사랑과 이별이 단순히 ‘흔해 빠진 사랑 이야기’가 아니었음이 암시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통해 청춘들의 사랑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경수진, 사진=초록뱀미디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