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도깨비’ 팀에 모자 선물…촬영장 분위기 훈훈
이엘, ‘도깨비’ 팀에 모자 선물…촬영장 분위기 훈훈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2.07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엘이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한 神-도깨비’(이하 ‘도깨비’) 팀에 모자를 선물했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는 “쌀쌀해진 날씨로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이엘이 직접 모자 선물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엘이 현장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일일이 모자를 건내주며 고마움을 전해 스태프와 배우들 모두 기분 좋게 촬영에 임했다고. 밤낮없이 고생하는 촬영팀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준비한 이엘의 깜짝 선물로 촬영장의 분위기도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이엘은 ‘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서 김고은의 조력자인 ‘삼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일 첫 방송 후 노파부터 젊은 미녀의 모습까지 파격적인 등장으로 이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작품 ‘도깨비’를 통해 보여줘야 할 연기 연령대가 넓은 만큼 이전과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이엘 스스로도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의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얼반웍스이엔티]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