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곤 임명 강행 후폭풍…학부모단체들 “한국당 등 야3당은 김상곤 결사 저지해야”
김상곤 임명 강행 후폭풍…학부모단체들 “한국당 등 야3당은 김상곤 결사 저지해야”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곤은 공산·사회주의 혁명가…우리 아이들을 정치괴물에게 맡길 수 없어” 반발

문재인 대통령이 논문표절 논란 및 이념 편향 등 각종 의혹에도 불구하고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임명을 강행한 것과 관련해 시민단체들의 반발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공정사회를위한국민모임,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등 시민단체들은 보도자료를 통해 6일 오후 2시 청와대 인근 청운동 주민센터 앞에서 김 장관을 “교육 현장을 망친 정치괴물”로 규정하고 퇴진운동을 촉구하는 집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단체들은 “문재인 정부가 김상곤 같은 자를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해 교육을 망치겠다면 전국 학부모들은 대동단결해 ‘학교 안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야 한다”며 “김상곤의 하향 평준화 정책은 학생, 학부모 피해를 넘어 국가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에 실패해 종국에는 김상곤이 원하는 사회주의 국가 탄생을 앞당길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우린 김상곤의 과거를 누구보다 잘 알기에 김상곤이 전개할 어둠의 미래를 충분히 예견하고도 남음이 있다”며 “한국당, 바른당 그리고 국민당도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겠다는 김상곤을 국회의원 뺏지를 걸고 교육부 장관 임명에 결사반대하라”고 촉구했다.

- 이하 전문-

한국당, 바른당은 국회뺏지 반납해서라도 김상곤을 저지하라!

김상곤은 공산•사회주의 혁명가, 우리 아이들을 정치괴물에게 맡길 수 없다!

일시 : 2017년 7월 6일(목) 오후 2시

장소 : 청와대(청운동 사무소 앞)

주한미군철수, 한미동맹 폐기, 국가보안법 철폐, 자본주의 족쇄 거부하고 사회주의 상상, '논문 복사기', 친일잔재 청산외치며 무더기 일본논문 표절, 교육평등 주장하며 자기 세 딸은 강남특구 졸업! 그가 바로 김상곤이다. 조국 딸은 한영외고, 안경환 아들 하나고, 조희연, 곽노현 두 아들은 명덕외고, 대일외고..

삶과 주장이 표리부동한 자들이 바로 좌파 학자, 시민운동가들이다.

평생 계급투쟁을 통한 사회주의 건설에 몸 바쳐온 반 대한민국 정치혁명가 김상곤을 대한민국 국회가 교육부 장관, 인사 청문보고서를 채택했다. 국민당 유성엽 교문위원장은 4당 간사 합의도 없이 직권으로 청문보고서 채택해 상정, 통과시켰다.

유성엽 위원장은 "김 후보자는 오랜 교수 생활을 거치고 경기교육감으로 재직하면서 풍부한 실무경험을 쌓았다. 혁신학교 추진 등에서 드러나듯 전문성을 갖췄다"고 했지만 김상곤은 경기교육감 재임 시 무상급식, 혁신학교, 인권조례 등 학부모가 반대한 정책들만 골라 시행해 교육현장에 정치 갈등을 몰고 온 주범이다.

무상급식으로 교육예산은 고갈되었고, 급식노조 탄생과 연례파업으로 교육권, 학습권이 무참히 유린당해 학교 주인이 노조로 바뀌어 가고 있다. 혁신학교는 전교조 집합소가 되어 1억원 특혜를 받고도 일반교보다 학력은 떨어졌다.

김상곤이 교육현장을 붕괴시킨 결정적인 공헌은 학생인권조례였다. 교권은 한 순간에 붕괴되어 동성애, 임신출산, 소지품검사, 집회시위 자유, 핸드폰 소지 등 공부 싫어하는 학생들이 교실에 주인이 되는 한마디로 교실붕괴 조례였던 것이다.

반 대한민국 인재를 길러낸 김상곤을 ‘여적죄’로 심판해도 부족하다

김상곤은 전국 1등, 경기교육을 꼴등으로 만들었으며, 비서실장등 부하직원들 비리 로 학부모 눈에는 절대로 교육현장으로 돌아와선 안 될 정치괴물이다. 문재인 정부 교육공약은 자사고, 외고 폐지하고 일반고로 전환한다니 이건 김상곤의 주장이었고 더 이상 하향화를 거부하는 국민 저항이 거센, 실패한 정책이다.

전국학부모는 김상곤이 사이버노동대학 총장 시절 국민의례 대신 주먹 불끈 쥐고 ‘임을 위한 행진곡’을 열창하던 모습과 조선공산당사, 러시아혁명사, 쿠바, 중국, 북한 현실 사회주의연구라는 명분으로 반 대한민국 인재를 길러낸 김상곤을 ‘여적죄’로 심판해도 부족함이 없거늘 이런 자를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하는 국회야 말로 김상곤과 다를 바 없는 반 대한민국 국회라 할 수 있다.

문재인 정부가 김상곤 같은 자를 교육부 장관으로 임명해 교육을 망치겠다면 전국 학부모들은 대동단결해 ‘학교 안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야 한다. 4차산업에 부응할 교육 운운하며 역사의 공동묘지에 묻어야 할 이런 위선, 불량, 교조(敎條)적 인물을 교육부장관으로 임명 강행한다면 문재인 정부 앞날은 박근혜 정부보다 수명이 짧아 질 것임을 천명한다.

전국 학부모들은 김상곤 교육 거부 ‘학교안보내기운동’을 전개합시다.

문재인 정부는 박근혜 정부를 탓할 자격이 없다. 국정농단을 넘어 국가 전복을 꾀하고 있지 않는가? 학생, 학부모 그리고 건강한 시민이면 누가 김상곤 같은 반시대적 인물을 교육부 장관으로 인정하겠는가? 또한 김상곤 식 실험정책인 수능 절대평가로의 전환은 변별력 상실로 대학측 선발곤란으로 사회혼란이 우려되고 있다.

김상곤의 하향 평준화 정책은 학생, 학부모 피해를 넘어 국가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에 실패해 종국에는 김상곤이 원하는 사회주의 국가 탄생을 앞당길 것이다.

우린 김상곤의 과거를 누구보다 잘 알기에 김상곤이 전개할 어둠의 미래를 충분히 예견하고도 남음이 있다. 한국당, 바른당 그리고 국민당도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겠다는 김상곤을 국회의원 뺏지를 걸고 교육부 장관 임명에 결사반대하라!

2017년 7월 4일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공교육살리기학부모연합. 공정사회를위한국민모임,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