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언론, 부활한 홍위병-문재인 정권 방송장악, 무엇이 문제인가?> 28일 토론회 개최
<사라진 언론, 부활한 홍위병-문재인 정권 방송장악, 무엇이 문제인가?> 28일 토론회 개최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27 10: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 홍위병과 ‘문비어천가’ 난무하는 언론계 현안 진단

문재인 정부의 방송장악 문건 파문에 따른 민주노총 산하 전국언론노동조합 KBS·MBC본부 측의 시위 등 폭력적 행태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심각한 언론 현안을 진단하는 토론회가 28일 오후 1시 30분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자유한국당과 강효상 의원, 언론감시단체 바른언론연대, KBS공영노동조합, MBC공정방송노동조합이 공동주최하는 이날 토론회는 <사라진 언론, 부활한 홍위병-문재인 정권 방송장악,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박한명 전 미디어펜 논설주간(시사미디어비평가)이 발제를 맡는다.

토론자로는 류여해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조맹기 서강대학교 명예교수, 성창경 KBS공영노조위원장과 이윤재 MBC공정방송노조위원장, 자유한국당 부대변인 이경환 변호사가 참여한다.

최근 KBS와 MBC 이사들의 사퇴와 사장 퇴진을 목표로 한 언론노조 측의 무리한 압박이 폭력적 사태로 이어지는 가운데, 언론 스스로 ‘문비어천가’로 자조하는 오늘날 언론 현실에 대한 정밀한 진단과 대책이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연 2017-09-27 16:59:28
앞에서는 종북 종북하면서 뒤에서는 유흥업소나 드나들며 무고한 여성들을 성노리개짓해대는주제에 그런말할 자격이 있는지 의문이다~!!!! 그래 여기 미래한국에 뺀질나게 들리는 나한테도 계속 종북이라고 해봐라~!!!! 이버러지같은 개독우파언론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