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 그룹, 방탄소년단! 역대급 미친 행보를 보이다!
美친 그룹, 방탄소년단! 역대급 미친 행보를 보이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27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의 엄청난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CNN은 물론이고, ABC 신년맞이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의 녹화까지 마무리 한 상태이다.

미국내에서의 10대를 주축으로 강력한 팬덤을 이끌며 한류의 중심에 서있는 방탄소년단의 행보는 어디까지 보이게 될지 궁금해진다.

방탄소년단은 직접 프로듀싱하며 훌륭한 음악적 재능을 펼치며 넓은 팬덤 스팩트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11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 보유 기록을 새웠고 빌보드 차트에서 한국 아이돌 중 최고 기록을 세워 월드 슈퍼 스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싸이 이후 5년만의 한국가수로 출연하며 케이팝 아이돌 가수로는 최초이다.
 

 

방탄소년단(防彈少年團, BTS)은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 그룹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의 '방탄'은 총알을 막아낸다는 뜻으로, 10대와 20대들이 사회적 편견과 억압을 받는 것을 막아내고 당당히 자신들의 음악과 가치를 지켜내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말그대로 미친 그룹! 미국을 강타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