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브랜드평판] 아파트 브랜드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힐스테이트, 2위 더샵, 3위 자이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더샵 3위 자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19년 7월 20일부터 2019년 8월 21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531,7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하였다. 지난 2019년 7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066,667개와 비교하면 2.1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부동산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8-22 12:28 [브랜드평판] 건설회사 브랜드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삼성물산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20일부터 2019년 8월 21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35,345,4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하였다. 지난 2019년 7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6,732,169개와 비교해보면 3.7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부동산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8-22 05:29 [브랜드평판] 부동산신탁 브랜드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국제자산신탁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한국자산신탁 3위 국제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되었다.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한국기업평판연 부동산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8-21 12:07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