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평판분석] 삼성생명에 대한 2019년 8월 미디어 평가 1957년에 설립된 삼성생명은 ‘나’ 자신과 ‘가족’의 소중한 가치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험업의 본질인 ‘사랑’의 의미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2011년부터 ‘사람, 사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인간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를 선도하며 생명보험사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또한 고령화에 맞춰 다양한 건강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디지털 혁신을 이뤄내며 포화된 생명보험시장을 타개하고 비용 절감에 힘쓰고 있다.그러나 삼성생명의 보험 미지급금이 급증하고 있어, 금감원은 오는 10월 진행하는 종합검사에서 이에 대해 면밀 평판분석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2019-08-19 16:55 [평판분석] CJ제일제당에 대한 2019년 8월 미디어·소비자 평가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정간편식 트렌드에 맞춘 캠페인을 펼치는가 하면, 아토피 환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지속가능성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지만, 최근 햇반 제품에 일본산 미강 추출물이 함유된 것으로 드러나 미디어와 소비자들의 비판을 사고 있다.CJ제일제당은 2007년 9월 CJ 주식회사에서 기업 분할되어 식품과 생명공학에 집중하는 사업회사로 출발한 식품회사로, 변화와 혁신의 DNA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며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강조 평판분석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2019-08-14 14:46 [평판분석] 키워드 ‘테라·뉴트로·일본 불매’로 분석한 하이트진로 브랜드 하이트진로가 최근 한달 동안 테라, 뉴트로, 일본 불매 3가지의 키워드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하이트진로는 1924년 순수 민족자본으로 설립된 진로와 1933년 대한민국 최초의 맥주회사로 설립된 하이트맥주가 2011년 합병한 주류 제조판매기업으로, 맥주와 소주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82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키워드 1 ‘테라’최근 매일경제는 하이트진로가 지난 8~10일 3일간 열린 제5회 전주가맥축제에서 당일 생산한 청정라거 테라를 총 8만병을 공급해 모두 판매했다고 보도했다. 하이트진로가 특별 후원사로 5년째 참가 평판분석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2019-08-13 17:11 대통령이 알아주는 일자리 우수학교 ‘서울디지텍고’ 지난 3월 15일(목) 문재인 대통령 주제로 열린 '청년일자리대책 보고대회 및 제5차 일자리위원회 회의'에서 서울디지텍고등학교(교장 곽일천)가 2018년 청년 일자리 창출 최우수학교로 다시금 부각됐다. 이날 중소기업청의 특별 추천으로 청와대에 초청된 서울디지텍고 김성인 부장(49)은 문 대통령이 직접 참석한 간담회 자리에서 ‘청년 취업난이 어느 때보다 심각한 오늘 날에도 취업률 77.6%를 유지하고 있는 서울디지텍고에 대한 청와대 관계자의 찬사에 가슴이 뿌듯했다'면서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도 우리 서울디지텍고 평판분석 | 김민선 미래한국 기자 | 2018-03-19 16:30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