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브랜드평판] 물티슈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슈퍼대디 2위 베베숲 3위 브라운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19년 6월 29일부터 2019년 7월 30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2,528,4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지난 2019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2,768,514개와 비교해보면 8.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유통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7-31 04:29 [브랜드평판] 기저귀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군 기저귀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019년 6월 27일부터 2019년 7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822,635개를 분석하였다. 지난 6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7,138,113개와 비교하면 9.5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 유통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7-30 03:38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