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브랜드평판]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화사, 2위 아이유, 3위 제니 2019년 7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화사 2위 아이유 3위 제니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6일부터 2019년 7월 27일까지의 여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9,077,4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 측정하였다. 지난 2019년 3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19,166,592개와 비교하면 0.46%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 광고모델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7-28 08:45 [브랜드평판]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손흥민, 2위 백종원, 3위 마동석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백종원 3위 마동석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25일부터 2019년 7월 26일까지의 남자 광고모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5,031,4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019년 5월 남자 광고모델 50명 브랜드 빅데이터 14,040,750개와 비교하면 7.06%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광고모델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7-27 09:14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