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NCT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NCT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7월 9일부터 2019년 8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 와 비교해보면 1.11%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보이그룹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8-10 09:06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위너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엑소 3위 위너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6월 11일부터 2019년 7월 12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2,151,4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75,212,643개 와 비교해보면 17.3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 보이그룹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7-13 08:58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브랜드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뉴이스트, 3위 엑소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뉴이스트 3위 엑소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4월 9일부터 2019년 5월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74,445,73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4월 브랜드 빅데이터 72,136,726개 와 비교해보면 3.20% 증가했다.브랜드 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보이그룹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2019-05-11 09:43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