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현대자동차, 어린이날 행사 ‘ChildreN’s Day’ 개최
[AD] 현대자동차, 어린이날 행사 ‘ChildreN’s Day’ 개최
  • 미래한국
  • 승인 2022.05.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5(목) ~ 5/8(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 및 프리미엄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해 체험 프로그램 구성
…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자유롭게 그림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 ▲에어트랙 범퍼카 ▲노티드와 함께 만든 이색적인 도넛 ▲N 기념품 제공 등
-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외연을 확장할 것”

현대자동차와 피치스(Peaches)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피치스(Peaches)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5월 5일(목)부터 5월 8일(일)까지 진행한다.

피치스(Peaches)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현대차는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N 브랜드를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피치스(Peaches)뿐 아니라 프리미엄 도넛 브랜드로 매장마다 MZ세대의 대표적인 사회관계망(SNS) 인증 사진 명소로 유명한 노티드(Knotted)와도 협업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는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물총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N 브랜드의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범퍼카 프로그램 ‘에어트랙 범퍼카’로 구성되었다.

또한 현대차는 ▲N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 전시 ▲피치스 도원 내 위치한 노티드(Knotted)에서만 맛볼 수 있는 N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도넛과 음료 판매 ▲N 머천다이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통해 현대차 N 브랜드의 슬로건인 ‘네버 저스트 드라이브(Never Just drive.)’가 남녀노소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해 7월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통합 브랜드 전시 공간 ‘N 시티 서울(N City Seoul)’을 운영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신라스테이와 함께 N 브랜드 차량 시승 이벤트 ‘N 스테이 부산(N Stay Busan)’을 두 달 간 진행한 바 있다. 

현대자동차, 어린이날 행사 ‘ChildreN’s Day’ 개최
현대자동차, 어린이날 행사 ‘ChildreN’s Day’ 개최

현대차는 피치스(Peaches)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5월 5일(목)부터 5월 8일(일)까지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